오늘은 캐드2023 크랙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오토데스크에서 다운로드한 캐드2023(Cad 2023)는 학생용 버전의 경우 3년이고, 체험판은 한 달 뿐입니다. 직접 사자니 너무 비싸니까 입사 전에는 주로 크랙 버전을 사용하여 이용을 많이 합니다.

오토데스크 프로그램 크랙은 조금만 검색해도 금방 나오지만 저도 한번 올려봅니다. 캐드(Cad) 크랙을 다운 받은 뒤 어렵지 않게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캐드2023 크랙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캐드2023 크랙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캐드2023 크랙 다운로드

제가 드리는 버전은 캐드2023 버전입니다. 용량이 꽤 있으니 C드라이브에 여유가 없으신 분들은 추가 HDD에 다운받으시기 바랍니다. 저도 C드라이브는 SSD고, 추가로 HDD를 통해 D드라이브나 E드라이브에 주로 프로그램을 받아둡니다.

다운로드가 잘 되었으면 인터넷을 끄시고 Setup 파일을 누르시면 됩니다.

다운로드

저는 이미 설치가 되어 있어서 그런지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설치는 어렵지 않게 하실 수 있습니다.

크랙은 아시는 바와 같이 위 프로그램 입니다 X-FORCE라는 프로그램은 실행하면 알약이나 V3에 의해 바이러스로 잡히지만, 실행한다고 해서 감염되진 않습니다. 보안 프로그램을 종료하시고 진행 해주시면 됩니다.

다운로드나 진행이 잘 안되시는 분들은 아래를 통해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사용자 질문

  • 오토캐드 2023 크랙 키젠 파일 실행 시작 전에는, 인터넷이나 백신 프로그램 등이 바이러스로 인식할 수 있다. 오토캐드 2023 무료 체험판 다운로드 후 실행이 제대로 되는 것을 확인하면, 인터넷 연결을 해제하고 컴퓨터를 껐다가 다시 켠다. 인터넷 연결이 꺼진 상태로 키젠 실행을 해야한다.
  • X-force 크랙 다운로드 후, 키젠을 실행하여 요청코드를 생성한다. 
  • patch 패치 버튼을 누르고, 성공했다는 문구가 뜨면 generate 버튼을 클릭한다. 
  • 활성화 코드가 생성되고, 오토캐드 2023 라이센스 등록이 된다. 

크랙이 어려우신 분들은 아래의 동영상을 참고하시거나 구글 검색을 통하시면 금방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G5FTI7Tbty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