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EXIBLE 노드 기반 워크플로 Houdini에서 모든 작업은 노드에 저장됩니다. 그런 다음 이러한 노드는 결과를 수정하기 위해 조정할 수 있는 “레시피”를 정의하는 네트워크에 “연결”된 다음 유사하면서도 고유한 결과를 생성하기 위해 반복됩니다. 노드가 저장되고 속성의 형태로 정보를 체인 아래로 전달하는 기능은 Houdini에 절차적 특성을 부여합니다. 직관적인 아티스트 친화적 도구 노드는 Houdini를 독특하게 만들고 강력한 기능을 제공하지만 아티스트 친화적 뷰포트 상호 작용을 허용하는 많은 뷰포트 및 선반 도구가 있습니다. 무대 뒤에서 Houdini는 노드와 네트워크를 구축합니다. Houdini는 새로운 노드를 분기하여 대안 솔루션을 탐색하기 쉽기 때문에 아티스트가 다양한 창의적 경로를 탐색할 수 있도록 합니다. NEXT LEVELVFX 및 시뮬레이션 시각 효과 아티스트는 Houdini의 절차적 워크플로가 정교한 입자 및 동적 시뮬레이션을 만드는 데 이상적이기 때문에 Houdini를 선호합니다. 효과는 일반적으로 샷에서 발생하는 동작에 반응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절차적 솔루션은 이러한 반응을 “자동화”하여 스튜디오에 보다 창의적인 제어와 보다 빠른 처리를 제공합니다. DIRECTABLE Shots & Multiple Iterations Houdini를 사용하면 Houdini 노드에 대한 변경 사항이 네트워크를 통해 캐스케이드되어 새롭고 독특한 결과를 생성함에 따라 프로덕션 단계에서 창의적인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이 지시성은 크리에이티브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유지되며 기존 CG 파이프라인에서 너무 많은 비용이 드는 막판 결정을 내리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자 안의 강력한 파이프라인 샷을 설정하거나 게임 레벨을 구축할 때 Houdini를 사용하면 프로젝트의 수명 주기 동안 여러 번 재사용할 수 있는 도구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단순히 문제와 문제에 대응하는 대신 미리 계획하고 파이프라인을 시각화하고 개선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자산 생성 도구 Houdini의 노드 기반 접근 방식의 큰 이점은 노드 네트워크를 공유 가능한 맞춤형 노드로 캡슐화하는 기능입니다. 코드를 작성하지 않고 이러한 디지털 자산을 만든 다음 다른 Houdini 아티스트와 공유하십시오. Houdini 엔진을 사용하면 호스트 앱에서 편집할 수 있는 자산의 절차 제어를 통해 Autodesk Maya, Autodesk 3ds Max, C4D, UE4 및 Unity와 같은 다른 애플리케이션에서 자산을 열 수 있습니다.